본문 바로가기

미각여행 2010~

대구/동인동 * 왕거미식당





아~ 진짜 양 적다.  아~ 그런데 맛있다.


아~ 하얀 게 오드래기? 아~ 쫄깃쫄깃하다.



오드래기가 소 심장 근처에 힘줄로 알고 있는데 ^^:

정확히는 대동맥이라고 하네요^^ㅋ


심장 근처에 힘줄이니~ 심장에 근육이 있을 턱이 없는데...

가르쳐 주신 분 원망스럽네요.ㅋㅋㅋ




오돌뼈도 아니고 막창도 아니고 ㅋㅋ

고무 씹는 느낌인데 아주 쫄깃하고 고소합니다.


연탄불에 굽는 집에서 느낄 수 있는 불 향이 느껴지는 집입니다.



굴뚝 과자, 연두부, 콩나물국, 도토리묵, 야채와 콩나물 찜이 찬으로 나옵니다.




극동 구이도 좋다고 하는데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.^^:


맛은 있는데 양이 많은 집이 아니니 2차에 추천합니다. ^^ㅋ




2011.08 대구/동인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