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락(茶樂)

대구/상인동 * 키앤키 (cafe KI&KI)




계산 오거리회초밥에서 먹었던 호박타르트의 기억을 찾아서 추적해서 왔습니다.


역시 상인동에 이름을 날리고 있는 카페였습니다.

다른 블로거님들의 친절한 설명이 많아서 쉽게 똘끼를 해결했습니다.





 





상인동 롯데 백화점 맞은 편에~ 번햄즈버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






 



홈메이드라니 잔쯕 기대를 품고 문을 열어봅니다.^^%






 

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따뜻한 실내장식이 여자분들 좋아하겠구나.

데이트하기 딱 좋구나. ^^% 

이래저래 수프래 인형부터 컵까지 아기자기하구나.

우리 자기는 어디갔나? ㅠㅠ;










 





제가 술집은 자주 가지만 ㅋㅋ 커피전문점은 키프티콘 들고는 가도

카페출입 하지 않은 지가 좀 되었던지라.ㅋㅋ


눈치 없이 여기저기 셔터를 눌러봅니다.













제가 은근 긴장하면 말을 빨리하는 버릇이 있어서...


메뉴판 유심히 보고 몇 번을 연습하고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봅니다.


바나나딸기랑 핑크레몬에이드 주시고


쇼케이스를 가리키며 ㅋㅋ 요거랑 조거 주세요 하고 왔네요.


사장님이 두 자매님이 하시는 것 같던데.


하이킥에 신애를 닮은 사장님 얼굴에 살짝 긴장을 ㅋㅋ




 








 


맛있습니다.

뭐라고 더 이야기해야 할까요.^^%

그냥 여자친구가 손수 해주는~


좋은 재료에 고운 손길이 가득한.





 










주문하면 주는 쿠키도 직접 수제로 구워내는~

케잌도 맛있습니다.


브라우니도 역시 맛있습니다.


이 가게 주방을 보고 있으면


별다방이든 천사커피든 톰톰이든 그런 곳에서 파는 케익과


비교하는 게 참 미안해지는 마음이라


맛있습니다.

한마디로 충분합니다.
















커피 원두는 무엇인지 여쭈었더니 이렇게 적어서 알려 주십니다.

글씨도 예쁩니다.ㅋㅋ








뭔가 아쉬워서 아포가토도 시켜봅니다.


고삐리 때 커피숍 가면 늘 파르페와 같이 시켜먹었던.ㅋㅋ


맛있습니다. ^^%



여기 잘 살펴보면 소품이 다 예쁩니다.


사장님이 직접 하나씩 하나씩 구해다 오신~


다른 블로거를 보니 커피잔이나 홍차 잔들 예쁜 게 많습니다.


진심 하나 훔쳐와야겠습니다.












나가는 길에 카운터에서 보니 역시 뭔가 모르지만, 공부하신 분들 맞는 거 같습니다.

***동경제과학교 양과자부 나오시고~
***프랑스 르코르등 블루 학교까지~


아~ 주방을 보니 아 역시 핸드메이드구나.


보통 주방 저렇게 오픈하고 가게 하기 쉽지가 않은데 -_-ㅋ


믿음이 갑니다.


큰맘 먹고 케잌도 하나 살려고 하는데~


케잌은 미리 주문을 안 하면 없다고 ㅋㅋㅋㅋ



 








 

주문하고 다시 찾으러 왔습니다.ㅋㅋㅋ


 

오랜만에 따뜻한 카페 하나 찾은 거 같아서 기쁩니다.


2월이 지나면 부산으로 가는데 -_-ㅋㅋ


대구 살아야 하나 고민을 해봅니다.











'다락(茶樂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국화차  (0) 2013.05.29
야매커피  (0) 2013.02.25
커피 한잔  (0) 2011.10.05
커피  (0) 2011.09.24
아이스 아메리카노  (0) 2011.06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