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각여행 2010~

대구/동성로 * 오륙도낙지

 

 

 

 

대구에서 매운 집 이야기하면 신천시장 윤옥련 할머니 떡볶이!

 

통나무집 해물 찜~ 그리고 오륙도 낙지볶음이라고 해서 갔습니다.

 

 

부산에도 오륙도낙지가 사직동에도 있고 대연동에도 있는데 ^^ㅋ

 

여기도 본점이라니~ 아마 이름만 같고 다른 집들 같네요.ㅋㅋㅋ

 

 

하긴 부산 경성대 앞에 한옥집이 대구가 본점이라고 해서 제가 1차 멘붕하고

 

알고 보니 ㅋ 서울 서대문구가 본점이라  진심 멘붕하던 대구아~ 생각이 나네요.ㅋㅋㅋㅋ

 

 

***맵게 해주세요~ 했는데~

 

억수로 매운 정도는 아니고 맛나게 맵게 먹고 왔네요. 

 

 

 

 

2012.06 대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