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락(茶樂)

인도네시아 * 로부스타




뽐갤에서 이제 갓~ 로스팅에 취미를 가진 나루한님이...

드립을 3번이나 하는 제게 혹시나 맛이라도 보고프면 보내주겠다며

보내주신 인도네시아 로부스타 ^^%



로부스타종이 아라비카종에 풍미가 떨어지는 측면과


대량생산에 용이한 점이 있어 인스턴트용으로 많이 사용되고~

생두 가격도 다른 콩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편이라.

큰 부담없이 맛이나 보자 싶어서 낼름 주소를 보냈는데...


(저는 차를 정말 편하게 즐기는 편이라
초보지만 맛보라고 선불택배로로 ㅋ 보내주시는
나루한님 맘에 감동하며 아주 감사히 받았지만 ^^%)


초보이시고~ 후라이펜 로스팅이라 색깔도 고르지 않네~ 하면서~


조금 시크한 반응을 하면서 간만에 아이스 드립으로 내려보는데...



아~ 이건 정말 입에 착착 감기는 게 좋네요. -_-'''


아~ 이게 왜 입에 맞는거냐 싶었다면 믿으실려나...

내 입이 이렇게 싼거야? 하셨다면 믿으실려나... -_-'''



예가체프 추종자 였는데... (아는 게 예가체프라 자주 접하니...ㅋㅋ)


이후로 핸드드립 전문점에 가면 로부스타 있는지 찾아 본다는 -_-ㅋ

증인도 있다는 얼마나 로부스타 예찬을 하는지 옆에서 본 ㅋㅋㅋㅋ





카페인맛 찐하고 씁쓰무리 한 게 투박하면서 속 깊은 경상도 머슴아 같다면 비슷하려나~

나도 로부스타 사다가 로스팅을 직접 해보까 고민중이라는~ㅋㅋ


 *추신~ 같이 보내준 고무줄은 아는 임호에게 ㅋ
           녹색핀은 제가 블로깅시 앞머리 고정용으로 잘 사용중 ㅋㅋㅋ





2010.10 H















 



'다락(茶樂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타벅스 다이어리  (0) 2010.12.12
인도네시아 * 로부스타  (0) 2010.11.12
양산 통도사 + 다요  (0) 2010.10.21
길커피  (0) 2010.09.27
부산 남포동 ★ 인앤빈  (0) 2010.09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