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각여행 2010~

대구/서문시장 * 이대감 왕족발

대구 토박이 IM씨의 제보로 알게 된 이대감 족발집입니다.

 

제보에 의하면 극히 주관적인 의견이었으나 -_-ㅋ

 

유명한 S시장 족발은 사카린 맛이 나서 대구에서는 이대감 족발이 최고라는 -_-ㅋ

 

크게 신빙성이 있지는 않았지만 -_-ㅋ 앞에 S시장 족발에서 큰 감흥이 없었던 터라.

 

내심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... 맛있네요^^: 족발 장국도 오래오래 쓰고 있다고 했는데.

 

뭐 그런 이야기보다 20,000원 착한 가격.

 

그리고 무엇보다 족발이 앞다리만 쓴다고 하던데 살까지 맛있네요.

 

저는 살보다 껍질을 좋아해서 애기 족 좋아하는데 -_-ㅋ 살도 쫀득하니 맛있네요. 

 

맛있네요.   맛있네요.   맛있네요.   맛있네요.   맛있네요.   맛있네요.  

 

 

 

** 배달로 시킨 집이라. 가게 포스팅이 있나 검색을 해봤는데~

    

    -_-ㅋ 없네요. 다음에 기회가 되면 직접방문을 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2013.07.21